그노래 새가수 재방송 무료 ::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새가수’는 197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명곡을 현세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노래할 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유발하는 ‘새가수’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합니다. 또한 그노래 새가수 재방송 무료 방송 정보알려드리겠습니다.

 

그노래 새가수 재방송


1회 그노래 새가수 재방송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 KBS

VOD 페이지

vod.kbs.co.kr

 

방송 하이라이트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70~90 명곡을 2021년 감성으로 다시 살릴 레전드 가요 리메이크 오디션!

program.kbs.co.kr

 

관전 포인트

# ‘레전드’ 명곡X원곡자X심사위원, 실패 없는 조합!

추억으로만 간직하기 아까운 그 시절 명곡들을 주제로 한 ‘새가수’는 명곡의 원곡자들을 직접 소환해 역대급 캐스팅을 완성했습니다. 송창식-이장희-전영록-최백호-정수라-한영애-민해경-김종진-빛과 소금-장혜진-유영석-김조한-이수영 등 1970~90년대를 휩쓴 레전드 오브 레전드들이 모두 특별 출연해, ‘새가수’ 발굴에 천군만마가 되어주는 것.

특히 첫 회에는 송창식, 최백호, 한영애가 ‘새가수’ 지원자들 앞에 나타나 MC 성시경은 물론 7인의 심사위원까지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게 만듭니다. TV에서 보기 힘든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들이 직접 등장해, 과거 활동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2030 세대가 주를 이루는 지원자들과 ‘세대초월’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면서 신선한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입니다.

# ‘입덕’을 부르는 매력만점 지원자!

‘새가수’ 지원자들의 면면도 다채롭고 화려합니다. 총 44팀이 본선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이종석 닮은꼴’로 시선을 강탈하는 지원자를 비롯해, OST와 인디계에서 유명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아이돌 연습생이었다가 유튜브에서 팬덤을 쌓은 재야의 고수 지원자, 세계 정상급 런웨이를 휩쓸었던 모델에서 ‘새가수’에 도전하는 지원자 등 저마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 열정을 갖춰 심사위원들의 기대와 극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오로지 노래 하나만으로 전 국민을 소름끼치게 만들고, ‘입덕’하게 할 ‘새가수’가 누구일지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코로나 스트레스 날려줄 눈호강-귀호강 무대!

기존 스튜디오에서 심사를 했던 오디션 포맷과 달리, ‘새가수’는 특별한 장치로 시청자들의 눈호강, 귀호강을 책임집니다. 스튜디오를 벗어난 이색 무대들이 준비돼 있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청자들에게 눈이 시원해지고 고막이 뻥 뚫리는 경험을 선사하는 것. 탁 트인 벌판, 복고풍 다방, 시원한 강변 등 상상을 초월하는 장소에서 아름다운 명곡을 들려줄 지원자들의 모습이 진심 어린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 그노래 새가수 공식 홈페이지 ▼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70~90 명곡을 2021년 감성으로 다시 살릴 레전드 가요 리메이크 오디션!

program.kbs.co.kr

이외에도 명품 발라더이자, 박학다식한 ‘뇌섹남’ 성시경의 유려한 진행, 배철수-이승철-김현철-정재형-거미-솔라-강승윤으로 이어지는 대한민국 톱 아티스트들의 ‘인생 어록’급 심사평이 또 다른 관전의 묘미를 가져다 줄 예정입니다. 레전드 가요 환생 오디션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첫 회는 15일(오늘) 밤 9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한편 ‘새가수’의 모든 음원은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포함하여 모든 음악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한 그노래 새가수 투표하기

그노래 새가수 투표하기

 

우리가 사랑한 그노래 새가수 투표하기

우리가 사랑한 그노래 새가수 투표하기 인기 투표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홈페이지 KBS 카카오스토리 참가자 명단 다음 진출자 콘서트 일정 티켓 신청 참여방법 공개투표 문자 투표 번호

41mn2.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  (0) 2021.01.12